안녕하세요 29Days입니다.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 ㅠㅠ 저희가 확인한 결과 현재 간혹가다가 제품에 대한 불량이 있는것으로 확인되어, 현재 제품 교환처리를 해 드리고 있으며, 현재 생산된 제품 모두 새로이 생산될 제품으로 제품 교체하여 발송될 예정입니다. 먼저 사용하시는데 불편하신부분 없으실 수 있도록 100% 교환 및 환불 원하시는 방향으로 진행 가능합니다. 자세한 내용 유선상으로 사과드리며 빠른 처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다시 한번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29Days
작성일 2020-11-24 17:29:35
평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