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, 29Days입니다. 주문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현재 저희가 테스트했을 때는 고객님께서 말씀주신 오류가 나타나지 않아, 호스팅사에 문의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.
고객님 주문환경이 어떤지 말씀주시면 문제를 찾는데 도움이 될듯합니다.
안드로이드/아이폰 인지,
네이버, 카카오톡 등 어느 경로로 저희 홈페이지 접속하셨는지,
로그인/비회원로그인 중 어느 것으로 주문주셨는지,
등 알려주시면 문의 후, 답변 받아 전달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모바일 구매하려고 보면 다입력하고 아무리 찾아도
이메일 적는란이 안보이고,구매하려고 누르면
이메일 필수로 적어야한다고 하고 ㅠ
또 컴퓨터를 켜서 주문하러 가야하고 ㅠ
제가 못찾는건지 ㅠㅠ 알려주세요 이메일쓰는곳.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